Tech planet 2013이 열립니다

올해 두 번째로 개최되는 ‘Tech planet’은 SK 플래닛 주최의 연례 컨퍼런스 행사로 글로벌 IT기업부터 주목 받고 있는 스타트업들까지 폭넓은 연사를 초빙해 행사 참가자들에게 글로벌 IT 기술의 세계적인 흐름과 지향점을 살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테크 컨퍼런스 행사입니다.

올해 ‘Tech planet 2013’의 기조연설에는 SK플래닛 CEO를 비롯해 HBase의 창시자이자 아파치 재단에서 HBase프로젝트의장을 맡고 있는 마이클 스택(Michael Stack, Chair of Apache HBase)이 나섭니다.

SK플래닛 전윤호 CTO와 마이클 스택 등 기조연설 연사, 우아한 형제들의 윤현준 CTO가 참여하는 패널 토의는 ‘온-오프라인 통합 서비스 제공을 위한 데이터 활용방안’에 대해 이야기 할 계획인데요~ 패널 토의의 사회는 박태웅 전 KTH 부사장이 맡으셨습니다.

이 외에도 빅데이터, 소셜 플랫폼, UX, 지불결제, 이머징 기술 등 3개 트랙, 18개 세션이 마련되었습니다. 페이스북, 텀블러, 트위터 등 글로벌 IT기업과 모바일 시장분석업체 플러리(Flurry), 돌핀 브라우저의 모보탭(Mobotap), 이미지 인식을 통한 사진공유 서비스 에버픽스의 33큐브(33cube) 등에서 참여해 글로벌 수준의 경쟁력을 확보한 다양한 분야의 플랫폼 실무 개발 및 운영 노하우 등을 공유할 계획입니다.

 

한편 전시부스에서는 SK플래닛의 솔루션 및 통합 서비스 플랫폼 소개와 국내외 주요 스타트업들의 서비스가 전시될 예정입니다. 국내 스타트업으로 아이앤컴바인, 피엔제이(P&J), 모비릭스, 스타인덱스 등이 참여합니다.

사전등록비는 1만원으로 중식이 함께 제공되며 등록비 전액은 IT소외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입니다. 오늘 (10월30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되는 사전등록! 개발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Tech planet 2013 일정 및 장소

작년 테크플래닛의 연사와 강연 내용은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동영상 자료와 함께 첨부된 강의 파일도 함께 보실 수 있습니다.

SK플래닛

Facebook 

공유하기